메뉴 건너뛰기
제주를 떠나 집으로..... 마지막날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거창하구요.... 어제 마지막날에 비행기 표가 없어서... 어쩔 수 없이... 아침 비행기로 예약을 했고... 그 덕분(?)에 제주도에서 하룻밤을 더 잘 수 있었습니다…
[[김영갑님이 좋아했던... 용눈이 오름]] 우도에서 나온 시간이 오후 4시 30분이 지나 5시를 향해가고 있었습니다. 이제 어둠이 찾아오시는 시간이 된 거죠..... 하지만... 제주도라는 곳에 와서... 꼭 들러보고 싶은 …
제주의 또다른 느낌 - 우도(2) 아~! 이제 섬에 들어온지도... 1시간 30분이 훌쩍 지나가고 있었습니다. 시간이 너무 없군요..... 오후 2시에 들어와서.... 3시 30분.... 이제 반 정도 온것 같았는데....ㅋㅋㅋ 이제 열…
[[제주의 또다른 느낌 - 우도(1)]] 사전 여행지 조사에서... 우도는 적어도 2-3시간은 다녀야 한다는 걸 알았고, 차를 가지고서 갈 수 있는 곳이라고 하고, 배 시간 등등을 잘 맞추어야 한다는 정보를 접했기에... 서둘…
==[올인의 추억, 섭지코지]== 다음 일정지는 올인의 촬영지로 온 국민들에게 더 잘 알려진 섭지코지입니다. 먼저 이 낯선 섭지코지라는 말의 뜻부터 알아야겠지요? 섭지란 재사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란 뜻이며 코지는 …
=============[[제주의 동부탐방을 위해서 출발]]=============== 오늘이 실질적인 제주의 마지막 여행이기 때문에,,,,, 그리고, 목적지가 동부쪽이고, 저희 숙소가 서부에 있었던 터라... 일찍 출발을 했어야 하는데.…
[[이제 여행을 다닐 수 있는 마지막 날이다.....]] 드디어 제주여행의 3일째를 기록하게 되네요.... 특별한 느낌입니다. 이제까지 많은 가족여행들을 다녔었지만... 이번처럼 이렇게 여행기라는 이름의 기록을 남기게 …
[[2일간의 목마른 저녁과 숙소]] 이제 밥먹으러 갑니다... 첫째날 저녁에 가보려고 했던 곳인데.... 그러니까... 어제(2007년 4월 26일, 목)는 휴일이었다고 합니다. 기억해 두세요.... 이 식당은 매주 목요일이 휴일…
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.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단, 게임방,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.